NBA 트레이드 루머 브루클린 케빈 듀란트 추구

케빈 듀란트에 트레이드된 팀이라면 누구나 당장 2022-23 NBA 챔피언을 차지하는 데 큰 베팅이 될 것이다.하지만 브루클린 네츠는 듀란트를 피닉스 선스, 토론토 랩터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 멤피스 그리즐리나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같은 우승후보로 진지하게 트레이드할까.

듀란트는 비시즌에 트레이드를 요청했지만 네트팀은 불만을 품은 슈퍼스타를 서둘러 트레이드하지 않았다.듀란트는 구단주 채숭신과 몇 가지 문제를 논의했고 듀란트는 그의 거래 요청을 철회했다.하지만 시즌 초반 부진하고 캐리오웬의 극적인 활약이 이어지면 새해 벽두부터 듀란트를 트레이드할 것으로 보인다.

네츠는 11승 11패로 대서양 4위다.이들은 이제 시즌이 끝나면 9번 시드로 동부지구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베팅은 네트가 10-12로 앞섰다.

감독이 바뀌어 11승11패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네트는 2022-23시즌 NBA 챔피언에 오를 확률이 1100배 높다.그들은 드래프트 킹스의 NBA 선물 위원회에서 6위를 차지한 팀입니다.

네츠 팀은 동부 콘퍼런스를 이길 확률이 600배이고 NBA 결승 진출이 확실합니다.지구 4위로 최하위인 뉴욕 닉스보다 절반밖에 앞서지 못했지만 1400%의 배당률로 대서양을 제치고 2위에 올랐다.

피닉스 선스: 듀란트, CP3, 부커

선스는 지난 두 시즌 서부 최고 팀 중 하나다.그들은 2021년 플레이오프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2021년 NBA 결승전에 진출할 기회를 얻었지만 ‘그리스 괴짜’ 레터링고와 밀워키 벅스에게 패했다.선스는 지난 시즌 NBA 최고 성적을 거뒀지만 어색한 7차전이 무너지면서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댈러스 매버릭스에 패했다.

포인트 가드 크리스 폴이 더 젊어지지 않아 부상으로 빠지거나 포스트시즌에서 다시 질식하는 것은 시간문제다.선스는 포인트 가드 데번 부커를 제외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득점을 올릴 믿을 수 있는 베테랑이 필요합니다.

선스는 센터 드 안드레 애튼의 계약을 연장했지만 그를 어떤 트레이드 논의에도 포함시키기 위해서는 12월 15일까지 기다려야 했다.드래프트 룰이 정해져 있고, 이미 드래프트 최대 계약 선수가 한 명이라도 있으면 드래프트를 한 명도 추가할 수 없다.농구 네트는 이렇습니다, 그들의 명단에는 이미 시몬스가 있습니다.만약 그들이 애튼으로 듀란트를 거래하려면, 그들은 먼저 시몬스를 거래해야 합니다.

시몬스는 올 시즌 5경기를 결장했고 무릎 부상으로 몇 경기 더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시몬스는 네츠에서 8.4득점, 6.6리바운드, 5.8어시스트를 기록했다.그의 시즌 1쿼터 부진은 네트가 그를 트레이드하려 할 경우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듀란트 서머의 요청에 따라 선스는 그의 초기 거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선스는 미카엘 브리지스, 제이 클로드, 캠 존슨과 여러 드래프트를 네트에 보내 듀란트와 맞바꾸는 것을 고려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듀란트-헤이든 재회

산전수전 다 겪은 76인방의 도움이 있어야 동부콘퍼런스 우승으로 벅스와 셀틱 등 강호들을 꺾을 수 있다.조엘 엔비드는 여름에 족저근막염을 앓은 후 줄곧 발 부상을 간호하고 있다.

76인 팀은 몇 차례의 발 부상으로 선발 후진을 잃었다.제임스 하든은 발 힘줄 염좌로 몇 주 동안 결석했다.76인조는 최근 포인트 가드 테레스 막시를 발 골절로 최소 한 달 동안 잃었다.

76인 팀은 농구 네츠의 벤 시몬스와의 거래에서 해든을 위해 드래프트를 포기해 막시와 토바이어스 해리스, 마티스 사이블을 포함한 패키지 딜을 제공할 수밖에 없었다.드래프트 자금과 젊은 선수를 트레이드해 듀란트를 잡으려 했지만 76명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다.하든과 듀란트는 앞서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스와 네츠에서 두 차례 함께 뛰었다.두 사람이 76인조에서 세 번째 재회하는 것은 헛된 꿈인 것 같다.

토토사이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KD-물꽃 형제 재연

워리어스는 11-11로 고전하고 있다.그들은 6월에 우승한 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워리어스는 듀란트가 자유계약선수(FA)로 계약하기 전까지 2016-17시즌과 2017-18시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브루클린으로 이사 온 건 듀란트가 후회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을 일인데, 울타리 너머의 풀이 더 푸르게 보인다는 걸 다들 아시잖아요.

비시즌 동안 워리어스와 네츠 팀은 듀란트를 베이로 돌려보내는 거래를 논의했습니다.네츠는 전 장원수 앤드루 위긴스, 조던 풀, 복수 드래프트를 포함한 브레이브스의 제안을 거절했다.

워리어스는 위긴스를 남기고 싶어 지난 시즌 챔피언결정전에서 수비수로 나섰다.풀, 조너선 쿠밍가, 제임스 와이즈먼 등 듀랜트의 트레이드백에 포함될 수 있는 다른 선수들도 있다.

토론토 랩터스: 국경 북부의 듀란트

비시즌 동안 랩터스는 네츠와의 거래에서 듀란트를 얻을 수 있는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랩터스는 재능 있는 젊은 유망주와 드래프트 자금의 이상적인 조합을 갖고 있다.OG 애너비는 올 시즌 최고의 루키 스코티 반스가 부상하면서 출전 시간이 줄어들어 토론토를 떠나고 싶었다.

농구 네츠는 반스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드래곤스는 듀란트의 어떤 거래에서도 협상 테이블에 없었다.덩치 큰 파스칼 시아킴은 트레이드 루머에 이름을 올렸고 루키 크리스티안 콜로코, 크리스 부셰, 아누농비도 거론했다.

마이애미 히트 KD 사우스 비치행

패터렐리는 히트가 또 다른 우승을 하기까지 중요한 선수가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지난해 플레이오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부상을 당한 것처럼 부상한 케일 로리가 포스트시즌에 거추장스러운 존재가 될 수 있다.네츠는 드래프트권과 선수를 포함한 혼합 트레이드에서 듀란트를 받아들일 것이라는 젊은 전망이 있다.골네트는 테일러헤로를 좋아했지만 내년 시즌 베스트 6를 노리고 있다.테니스 팀은 큰 키의 밤 아데바요르를 얻고 싶었지만, 그도 고려하고 있지 않았다.

맥스 스트러스, 던컨 로빈슨, 어머 유어트세븐, 신예 니콜라 조빅 등이 올여름 듀란트 거래 루머에 이름을 올렸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